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강화도 여행중 다녀온 석모도의 노지식당에 대해 씁니다.
- 노지식당
주소: 인천 강화군 삼산면 석모리 19-48(석모대교 근처)
영업 시간: 10:30 ~ 21:00
주차: 식당 주차공간 이용
강화도 여행을 혼자 다니다보면 많은 식당들이 최소 2인분을 주문해야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을 가지고 있어서
1인 식사를 할 식당을 찾는데서 어려움이 있는데요.
이번에 강화도와 석모도를 혼자 돌면서 찾다보니 바다가 보이는 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노지식당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리뷰와 평도 좋고 우선 석모대교에서 가까운 위치라서 가볍게 노지식당을 향해 가보았는데요.
멀리서보면 강가에 있는 전원주택 같이 보입니다. 큰 간판도 없어서 흰색 건물이 혼자 우뚝 서있는 게 노지식당이구나 하고 찾아서 가야합니다.
한쪽 벽면 전체로 다 바다가 보이는 공간입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매장 분위기와 보이는 바다가 메뉴 나오기 전부터 기분좋게 하는 곳입니다.
이런 메뉴판을 좋아합니다. 한글자 한글자에 들어간 정성과 그림에 들어간 노력에서 사장님의 매장에 대한 애정이 보여서요.
Best라 적혀있는 온국수를 주문해봅니다.
정갈하게 한상이 나오는데요. 큰 사태가 그릇의 반을 차지할 정도로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여느 국수집보다 많은 고기를 본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순한 맛으로 나오는데, 더 칼칼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갈아진 청양고추를 주시네요.
배부르게 먹을 양이어서 만족하고 나온 식사였습니다.
식사를 끝내고 잠시 주변을 둘러보는데 한가로운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식사를 하러온 다른 라이더분들과 벽없이 인사도 할 수 있었던 평화로워지는 장소였네요.
본 포스팅의 내용 및 이미지를 무단 전재, 재배포 또는 복사를 금지합니다.
인용 시 출처와 같이 공개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또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