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 우도 맛집] 온오프 - 우도 제주 흑돼지 돈까스, 바다뷰 맛집

by 무브영/movewoo0 2021.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도 여행 중 우도에서 방문했던 제주 흑돼지 돈까스 맛집 온오프의 리뷰를 씁니다.

 

장소와 맛에 대해서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과 평이 들어가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위치 

우도에서 북동쪽으로 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해안도로를 따라 가면 바다 바로 앞에 있는 곳에 있고 근처에 비양도도 있어서 식사 후 들르기도 좋습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690 1층
주차: 매장 옆 주차공간 이용 
영업 시간: 11:00~17:00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udo_onoff/

 

 

 

 


 

- 내부

매장 밖에는 이렇게 명판과 문이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안뿐만 아니라 밖에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었지만 비가 많이 오는 날씨라 

바다 앞에서 즐기는 돈까스는 경험하지 못했네요.

 

 

이렇게 바다가 바로 보이는 자리 들이 있었는데 앉아보지 못한게 아쉬웠네요.

 

 

내부는 여러가지 패턴의 장식들과 가구들이 있고 보타닉의 느낌을 주는 재질들로 이뤄져 있어서 자연의 느낌이 듭니다.

높은 천장, 넓은 공간, 밖이 보이는 창문으로 실내에서도 트여있는 곳에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자리를 잡으면서 선주문을 해야 합니다. 카운터에서 바로 보이는 KONA 맥주들이 눈에 띄네요.

 

 

 

 

 

 


 

- 메뉴

저희는 수제 제주 흑돼지 돈까스 + 치즈 돈까스 + 바질 치즈 돈까스 로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흑돼지 돈까스는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나오고, 치즈 돈까스는 치즈가 폭신하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바질 치즈 돈까스는 사실 치즈 돈까스 위에 바질 가루만 얹어져 있어서 크게 차이는 없었네요.

 

 

소스는 오리엔탈 베이스로 직접 만든 소스 같은데 이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소금, 와사비, 할라피뇨 소스를 곁들여서 드시면 됩니다. 

 

같이 나오는 샐러드는 오렌지 소스가 얹어져서 돈까스에서 느낄 수 있는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마지막 입가심으로 함께 나온 과일까지 드시면 좋은 식사를 끝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본 포스팅의 내용 및 이미지를 무단 전재, 재배포 또는 복사를 금지합니다.

인용 시 출처와 같이 공개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또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