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지난 1월에 갔었던 히로시마 여행에 대해서 써봅니다!
1일차째의 일정에서 히로시마 도착과 미야지마 관광, 숙소까지 한번 다뤄보려해요.
히로시마 여행기를 다룬 영상도 유튜브에 있으니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히로시마 여행에서 교통패스를 사용해서 무제한으로 편하게 타고다녔던 노면전차입니다!
MOBIRY 패스만 있으면 노면전차와 버스, 미야지마로 들어가는 페리까지 다 탈 수 있는데요.
아래의 글에서 교통패스만 따로 다뤄봤으니 필요하신 분은 확인부탁드려요.
2025.02.01 - [여행/일본] - [일본 / 히로시마] MOBIRY 패스로 히로시마 노면전철, 버스 무제한 이용하기 / 히로시마 교통패스 MOBIRY 사용법
[일본 / 히로시마] MOBIRY 패스로 히로시마 노면전철, 버스 무제한 이용하기 / 히로시마 교통패스 MO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히로시마 여행에서 노면전차와 버스를 편하게 탈 수 있게 해줬던 MOBIRY 패스에 대해서 씁니다! 해당 패스를 이용한 히로시마 여행 전체영상입니다! 참고해주세요!히
youngswooyoung.tistory.com
노면전차가 오래된 것과 신형모델들이 섞여있는데, 저는 운좋게 깔끔한 신형을 타게됬습니다.
버스타고 가듯이 밖을 볼 수 있는 편안한 지하철 느낌이네요. 이 전차를 타고 쭉 가서 미야지마로 들어가는 선착장까지 갑니다!
미야지마로 들어가는 선착장에서 페리를 타고 들어갑니다.
교통패스가 있으면 섬으로 들어가기 위한 '입도세' 명목의 100엔만 내면 바로 페리를 탈 수 있습니다.
페리는 거의 15~20분 간격으로 계속 오가고 있어서 오래 기다릴 일은 없어요.
페리 바깥에서 세토 내해를 보면서 갈 수 있습니다.
멀리보이는 히로시마 여행에서의 필수 코스인 바다 위의 도리이가 보입니다!
이게 그냥 사진으로 봤을 때는 별 감흥이 없지만 직접 보게 되면 정말 신기한 광경이라고 느껴져요.
산과 바다의 모습과 어우러져서 더 멋진 풍광입니다.
그냥 바라봐도 멋진 섬이예요. 꽤 크기가 큰 섬이어서 바닷가 앞쪽의 여러 호텔들도 보이네요.
미야지마에 내리게 되면 내리자마자 선착장 바로 앞에서... 사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냥 길에서 사슴들이 사람들과 같이 돌아다녀요.
나라의 사슴들은 사나운 경향이 좀 있다고 하던데 여기에 있는 사슴들은 엄청 얌전합니다.
쓰다듬어도 가만히 있는 수준으로 사람과 많이 친한 것 같네요.
한가한 미야지마의 거리입니다.
상점가만 조금 벗어나면 바로 주민들이 사는 곳이라 조용해요.
신기한 건 이런 골목골목에도 사슴들이 같이 돌아가니면서 살고 있어요.
미야지마에서 굴은 유명한 특산품인데 이렇게 굴요리를 파는 상점들이 많습니다!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크고 맛있어요.
제일 간단하게 익혀주는 굴에 간장과 시치미를 곁들여서 먹어봤는데 비린 향이 거의 없고 고소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상점가에서 서서 간단히 한잔 할 수 있는 주류판매점들이 많은데,
히로시마에서는 굴도 유명하지만 레몬도 유명하다고합니다.
그래서 레몬을 넣은 맥주와 카겥일들을 많이 팔고 있어요.
레몬 비어와 위스키 앤 소다를 마셔봤는데 이것도 다른 레몬이 들어간 술들보다 좀 더 상큼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참 먹고 마시기 좋은 미야지마예요.
미야지마의 여름도 궁금하네요 모래사장도 있어서 여름엔 이 바닷가에서 즐기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도리이를 향해 가는길에 있는 거대한 석재 도리이입니다.
모든 것들이 스케일이 크네요.
드디어 가까이서 보게된 도리이입니다.
멀리서 봤을 땐 몰랐는데 이것도 엄청 크네요!
주변 풍경과 어우러진 모습이 멋집니다.
바닷가에 있는 거라 썰물 때 가까이 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저는 물 때를 못맞춰서 가까이 가보진 못했습니다.
그래도 멀리서 봐도 정말 거대하다는 건 알 수 있었어요!
이제 바다위에 떠있는 신사로 유명한 이쓰쿠시마 신사로 왔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겠지만 바닷물 위에 기둥으로 건물들이 지어져있는 모습이 신기해요.
성인은 300엔으로 다른 관광지들에 비하면 비싼편은 아닙니다.
바다 위를 가로질러 가는 경내의 다리입니다.
멋지기도 하지만 속으로는 어떻게 나무 기둥이 바닷물에서 썩지 않고 있을까... 하는 생각뿐이었습니다.
도리이를 뒤로 두고 사진을 찍으려 줄서계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줄서서 사진찍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제가 좋아하는 구도가 보이는 곳에서 혼자 여유롭게 찍고 왔습니다.
이 구도가 더 멋진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ㅎㅎ
신사쪽에서는 물이 빠지고 있는 때였는지 이렇게 모래가 드러나네요.
그래도 계속 의문이 드네요.. 모래사장 위에 어떻게 지었지..?
이제 숙소에 가서 좀 쉬려고 합니다!
미야지마에서 묵었던 숙소에 대해서 썼던 글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한데 온천탕과 조식, 석식이 완벽했던 숙소였으니 꼭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히로시마 / 미야지마] 미야지마 호텔 추천과 후기 - 라이브맥스 리조트 아키 미야지마 (Livemax Reso
안녕하세요.이번 글에서는 히로시마 여행 중 미야지마에서 묵었던 라이브맥스 리조트 아키 미야지마(Livemax Resort Aki-miyajima) 에 대해서 씁니다!하루를 정말 편하게 지냈던 곳이라 다른분들께도
youngswooyoung.tistory.com

본 포스팅의 내용 및 이미지를 무단 전재, 재배포 또는 복사를 금지합니다.
인용 시 출처와 같이 공개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또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여행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 히로시마] 히로시마 포켓몬센터 방문기 / 히로시마 포켓몬센터 가는 법, 위치 (2) | 2025.02.20 |
---|---|
[히로시마 / 미야지마] 미야지마 수족관 / 미야지마에서 가볼만한 곳 펭귄과 돌고래가 있는 수족관 (8) | 2025.02.04 |
[히로시마 / 구레] 일본 제국 해군의 심장 구레, 야마토 박물관 관람 후기 (2) | 2025.02.02 |
[일본 / 히로시마] MOBIRY 패스로 히로시마 노면전철, 버스 무제한 이용하기 / 히로시마 교통패스 MOBIRY 사용법 (1) | 2025.02.01 |
[히로시마 / 미야지마] 미야지마 호텔 추천과 후기 - 라이브맥스 리조트 아키 미야지마 (Livemax Resort Aki-miyajima) / 미야지마 숙박 호텔 추천 (0) | 2025.01.30 |
댓글